동영상소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맨클럽 조회 5회 작성일 2020-08-06 12:15:23 댓글 0

본문

유튜브 편집에 필요한 무료 소스(사진, 영상, 음악, 폰트) 단골 사이트

유튜브 편집에 꼭 필요한 무료소스!!!

[필요한 부분만 콕콕콕]

무료 이미지 사용 픽사베이 0:57
무료 동영상 픽셀스 2:43
무료 음악 오디오라이브러리 4:49
무료 폰트 눈누 7:06



무료사진: 픽사베이 https://pixabay.com/ko/
무료동영상: 픽셀스 https://www.pexels.com/ko-kr/
무료음악: 오디오라이브러리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
무료폰트검색: 눈누 https://noonnu.cc/

▶ 디지털생활제안 유튜브 구독하기 http://bit.ly/2QdDllv
▶ 디지털생활제안 교육문의 yyjjhh2000@hanmail.net
디지털생활제안 유장휴TV : 무료 소스 사이트가 여러 곳이 있지만
가장 자주 들어가는 곳만 정리했습니다.


무료사진: 픽사베이 https://pixabay.com/ko/
무료동영상: 픽셀스 https://www.pexels.com/ko-kr/
무료음악: 오디오라이브러리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
무료폰트검색: 눈누 https://noonnu.cc/
이성령 : 순간 처음에 보고 광고영상인 줄 알았어요 ㅋㅋ
KoreanBroUS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채널 운용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혜원 : 보고싶네
오혜원 : 삼촌
leezunseo : 오우 너무 꿀팁이고 바로 구독박았습니다 행님
hey day : 바로 구독 알림 설정. 완.
지중해전문여행TV : 잘봐써요..
근데 픽사베이가 하루만에 거의 다 유료로 전환한둣해요..영상이 다 사라졌어요..무료였던게 ㅠㅠㅠㅠ
지중해전문여행TV : 땡큐용~~!!
아찌 푸!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ARTGRID : 고급 영상소스로 내 영상 퀄리티를 올리자!

아트그리드는 구독제 유료 영상 소스 사이트입니다.
퀄리티가 굉장히 좋습니다!
구독하는 동안에는 무제한으로 영상 프로젝트에 영상소스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상 수정하여 재업했습니다

#아트그리드 #artgrid #artlist
─────────────────────────
▼ Artlist 구독하고 2개월 추가 혜택받기
(유료 영상용 음원 사이트 - 1년 단위 구독제)
https://bit.ly/2HWa0GM

▼ Artgrid 구독하고 2개월 추가 혜택받기
(유료 고품질 영상 소스 사이트 - 1년 단위 구독제)
https://bit.ly/38X5Cn1

* Artlist 혹은 Artgrid를 링크를 통해 구독하실 경우 무료로 2개월이 추가됩니다.
* 링크를 통해 구매시 제 채널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

▼ 각종 콜라보, 비즈니스 등으로 연락하실 분은 여기!
cherif5@naver.com

▼ Youtube 채널 구독
https://www.youtube.com/c/MUCHA5TUDIO/?sub_confirmation=1

▼ Follow me on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ucha5/

▼ 홈페이지
https://mucha5.net/

※ 영상에 관련된 건의사항이나 질문, 의견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진총무 : 오늘 아침에 검색하다 여기까지 왔네요. 덕분에 좋은정보 얻었고, 아트리스트와 아트그리드 모두 질럿다는~ ㅎㅎ
김동현 : 아트그리드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혹시 요금제 주니어의 HD는 1280*720을 얘기하는 건지 혹시 알 수 있을까요...?
Clip&Clip : 여기 사이트로 들어가서 'JUNIOR' 결재 했는데 왜 349달러(14달)치가 계산되죠?
준필름 : 뮈샤님 안녕하세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로케트펀치 RocketPunchtv : 지퍼 고장났다니..부심이 있으신듯
명영RECITE : 쿠키랑 크림이였군눃 영상 사이트 찾다 포기했던..;-; 뮈샤는 그저 빛✨
양사장Judy : 오 좋은 내용 감사해요. 그런데 LOG 파일과 RAW파일은 많이 있는지 색보정 연습용으로 어떨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진화이야기 : 뒤에 필요없는 death space때문에 몰입도가 좀 떨어집니다!
죽은 공간을 줌하고 조리개를 좀 열어서 뒤에를 날려보리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하운드 : 영상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네요
리뷰톡톡 in London : v부키 흐으 부키 흐으!
너무 귀여워요 냥이 ㅋㅋ

[영상소스] 알파(투명)소스 나눠드려요! no copyright! alpha video source

알토란 같이 모았던 소스들을 구독자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영상에서 많이 쓰이는 느낌표나 물음표, 하트, 눈물같은
감정이나 상황을 표현하는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영상 소스와
PNG (투명) 이미지들을 모아서 공유합니다!
제가 직접 만든게 많고 여러 에펙 소스에서 추출한 소스들도 있어요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는 자료면 좋겠네요!
우리 같이 좋은 영상 많이 만들어요^^
감사합니다~~!

[다운받기 - 구글드라이브]
https://drive.google.com/open?id=1cXg2Dc0kqo4VKYtqsIy-W-QWWpf_BaE2
욕조숙녀 : 알고리즘을 타고 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소스 제공 감사드려요! 덕분에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tv솜 : 구독했습니다!^^좋은소스감사합니다!
찾던내용이라 너무좋아용
여행을 밝히는 남자 : 감사합니다~!
유경호 : 좋은소스 너무 감사해여^^. 복 많이 받으세요 선생님!.
요리하는라마 Yorirama : 이거 언제 다만드나 하고 있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짱이지ZZangeasy : 감사합니다!
철수 : 감사합니다 선생님 복받으실거에요 ㅠㅠ
밍구TV - 자라나는 폴린이 : 좋은 자료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잘 활용해서 좋은 컨텐츠 만들어볼게요!!!
명랑6부성장기 :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똑똑똑 tube : 정말 감사합니다. 편집할때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동영상소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