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f소나타센터페시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60회 작성일 2020-06-30 07:06:59 댓글 0

본문

[diyyourcar#4]센터패시아탈거하기 YF쏘나타 (HOW TO REMOVE CENTER FACIA)

본 영상은 DIY YOUR CAR에서 제작한 영상입니다.
자동차 DIY작업을 하시면서 어떻게 해야좋을지 모르시는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제작하였습니다.
추가로 동영상 확인은 구독하시면 DIY YOUR CAR 채널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eewon.park.355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iy_your_car/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ccj1818

트위터 https://twitter.com/crissangel0919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Vlp...

유튜브 채널바로 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Vlp...
Kang배스 with 루어수다방 : 다른 질문인데 직접 DIY로 측후방감지기를 달려고 하는데 운전석에서 조수석으로 배선을 넘길려면 어디로 넣어서 보내야 할까요?
김영재 : 좋아요 두번 누르고 싶습니다. 사제네비 오래돼서 바꾸고 싶었는데 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둥이tv가알려줄게 : 제차랑 동일한 모델인데요.
기어봉 중립에 놓고 잡아당기면 빠지는타입 맞나요?
eundeok kim : 도움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장기열 : 스파크 센터패시아 탈거 방법좀 부탁드려요~~~
최태훈 : 상세하고 좋은 영상 늘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차가 로디우스 유로인데 송풍구탈거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David Oh :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 근데 저 헤라는 껌 제거하는 도구 아닌가 싶은데...맞나요?
유진욱 : 항상좋은자료많이봅니다 ㅎㅎ 제가yf오디오3세대로교체하려고하는데 뜻는영상은여기있는데 교체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Sangha Lee : 정말 감사드립니다
순정hid, drl, 후카장착 등등 웬만한건 다 diy해봤는데 센터페시아는 전문적 영역이라 생각해서 작업 안했었는데 아이ㅇㅇㅇ 업체거 소나타 2대 다 장착되있는데 sd카드 배선결함으로 sd카드가 계속 인식이 안되서 지도를 계속 못읽어 옵니다
자신이 없어서 as업체에 가보니 일단 센터페시아 열고 닫는데만 3만원이랍니다 점 비싸지만 기술이 없는자 정당한 공임을 지불하고 서비스를 받는게 제 신조라 하기로 했는데 옆에서 보니 정말 쉬워보입니다 돈도 부담되고요..

암튼 우에끼나 업체서 수리받았는데 또 똑같은 고장으로 계속 sd카드 인식이 안됩니다 다시 갈려니 비싸고 믿음이 안갑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마침 다이마스터님 자료도 있고..
결국 자료보고 껌칼(?)사서 열어봅니다
원인도 찾았고 내비업체 보다 더 견고하게 마감하여 배선이 절대 안빠지게 고정한후 조립!
이젠 내비 꺼지는 일 절대 없네요^^

분명 부산경남쪽 계시는거 같은데 감사의 말슴 전하고 싶네요 늘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태웅 : 요영상에기어봉탈거방법이요.
급해요!영상으요

AM정비소 차뜯남 YF소나타 센터페시아 탈거하는법!

YF소나타 센터페시아 탈거 방법입니다.~

AM정비소 구독과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독과 추천은 저희에게 매우 큰힘이 됩니다~~

KAKAO TALK ID: ilikeyou44
오픈채팅방 : AM정비소
※정비를 좋아하시거나 자동차를 좋아하시는분은 모두 환영입니다.
MW Jang : 이거 보고 선정리 해야겠어여 ㅋㅋ 포터2 2018년식도 분해 보여주실수 있나여?
태웅 : 이차는뭘까요;;수동에 대쉬보드센터 스피커가있고 보통 불루투스오디오아니면 그냥일반타입오디오들어가는데 저오디오는MP3까지인식되는오디오네요....이상한차량입니다
eundeok kim :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권 : 고생 하셨습니다
겐지 : 난수동 yf쏘나타 택시 수동차 타봤는데 데헷
이명철 : yf 수동이 혹시 1 단 2 단 기어가 잘 안 들어가지 않나요 뭔가 걸리는듯 하면서요
전라디언 공산당 : 수동 ㄷㄷ
태웅 : 수동은처음보네요 ㅎㅎ

YF소나타센터페시아 탈거방법 기어봉 컵플레이트 분해방법

YF소나타 센터페시아 및 기어봉 컵플레이트 분해 방법입니다.
Kyiunghoon Kim : 센터페시아 가운데 은색라인을 다이로 랩핑하고싶은데, 영상처럼 뜯어낸 상태에서 또한번 중간 은색라인만 따로 뜯어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태웅 : 크아...뜯는건많이뜯어서아는데 기어봉이 10년식이라 가죽타입이아니네요..ㅜㅜ우에뜯죠?
둥이tv가알려줄게 : 기어봉 넣을때는 어떻게하나요?

... 

#yf소나타센터페시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waterdive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